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사말
    미래로소개/인사말 2016. 8. 26. 15:46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먼저 경남을 대표하는 로펌인 오늘의 법무법인 미래로가 있기까지 성원해 주신 고객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법무법인 미래로는 ‘Back to the Basic’을 모토로 기본에 충실하며 고객에 대한 봉사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고객과 함께 하는 로펌으로 성장했습니다. 저희가 이렇듯 짧은 시간 동안 경남을 대표하는 로펌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가장 큰 버팀목은 법무법인 미래로를 향한 고객 여러분의 두터운 신뢰입니다.

    저희 법무법인 미래로는 항상 변화의 시기를 도약의 기회로 삼고 도전해 왔습니다.

    저희 미래로 소속 변호사들은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에 최대한 부응하도록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드릴 것입니다.

    최근 우리나라의 자본시장은 커다란 전환기를 맞고 있습니다. 어찌 보면 혼란스럽고 불안감을 느낄 수도 있으나, 이런 상황은 우리 경제가 한 단계 더 성숙하기 위한 과정으로 생각됩니다.
    이제 이 혼란이 지나면 도덕성과 투명성의 바탕 위에서 외형보다는 실질을 중시하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는 풍토가 조성될 것입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저희 법무법인 미래로는 경남을 대표하는 로펌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 여러분들의 높은 기대를 충족시켜 드리면서 언제나 여러분들의 옆을 지키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월

    댓글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689번길 4-5 변호사회관 2층 전화:055-287-9889
광고책임변호사 : 이재철 변호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