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업고문 변호사
    업무사례/기업회생 및 파산 2016. 8. 27. 12:54

    기업 경영에 있어 어느 분야에서든지 의사 결정이 필요하고 그러한 과정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법률서비스가 상시적으로 필요합니다.

    법무법인 미래로는 모든 기업법무와 관련하여 고문변호사 관계를 통해 맞춤 법률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고문 관계를 맺고 있는 기업들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기업자문 경험에 비추어 볼 때 기업고문변호사는 경남지역의 중소기업에서는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기업들이 고문변호사의 효용성을 제대로 느끼지 못한 채 각종 위험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는 현실이 매우 염려됩니다.
    건강과 관련하여 생각해보면 사전에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고 혹시 질병이 발생되더라도 초기에 적절한 대응을 하는 것이 상책이듯이, 기업의 경영에 있어서도 분쟁을 사전에 회피하는 것이 최선일 것이며 만약 분쟁이 생겼더라도 초기 대응을 잘 해 그로 인한 피해를 줄이는 것이 중 요합니다.

    또한 고문변호사는 중소기업의 대외적인 신뢰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각종 계약의 체결시 상호 대등한 지위를 가질 수 있는 방책이기도 하며, 고문 기업의 임직원들에게도 개인적인 고문변호사를 두는 것과 같은 복지혜택을 부여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법무법인 미래로는 장차 경남지역의 모든 중소기업들이 모두 고문변호사 제도를 도입하여 다양한 경영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때까지 고문회사와 영원한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업무사례 > 기업회생 및 파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업비밀보호  (0) 2016.08.27
    기업법무 일반자문  (0) 2016.08.27
    기업회생 및 파산  (0) 2016.08.27

    댓글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689번길 4-5 변호사회관 2층 전화:055-287-9889
광고책임변호사 : 이재철 변호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