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업법무 일반자문
    업무사례/기업회생 및 파산 2016. 8. 27. 12:36
    법무법인 미래로는 기업의 설립 및 운영, 계약체결, 노무(산재), 조세, 회계, 회생 및 파산, 기타 각종 분쟁해결등과 관련하여 회사법, 공정거래법, 노동법, 도산법, 세법 등에 대한 전반적인 법률 자문뿐 아니라 각종 계약서 의 검토·작성 등의 기업 일반 업무 전반에 대한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무법인 미래로는 분쟁이 발생한 다음 뒤처리를 하는 것보다는 사전에 분쟁을 예방할 수 있는 선제적인 대응 을 원칙으로 합니다. 법무법인 미래로와 동반자가 되신다면 기업 경영에 있어 가장 든든한 보험을 든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최근 급변하는 기업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저희 법무법인 미래로는 고전적이고 보수적인 로펌의 한계를 넘어 적극적으로 협상과 문제해결에 참가하고 회사 경영진에 꼭필요한 전략을 제시하고 조언함으로서 기업의 성장에 핵심동력의 역할을 해나갈 것입니다.

    또한 회사의 지배구조를 최적화시키고, 상장사의 경영권 분쟁을 미연에 예방하는 한편, 분쟁 발생시 신속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할 것이며 고객 여러분들이 소유한 고급 기술과 정보 등 영업비밀을 보호하는 법률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의 이익이 극대화 되도록 할 것입니다.

     

     

    '업무사례 > 기업회생 및 파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업비밀보호  (0) 2016.08.27
    기업고문 변호사  (0) 2016.08.27
    기업회생 및 파산  (0) 2016.08.27

    댓글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689번길 4-5 변호사회관 2층 전화:055-287-9889
광고책임변호사 : 이재철 변호사
Designed by Tistory.